FAQ

뒤로가기
제목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어요.

작성자 에이아이포펫_미펫몰(ip:)

작성일 2020-12-27 02:17:36

조회 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이용에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파손된 제품은 송장이 붙어있는 박스 사진과 제품 상태를 자세히 사진을 찍어  [CS 고객문의] > [Q&A] 게시판을 통해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를 기재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회수와 재배송이 함께 이루어지므로, 파손된 제품은 절대 포장지에서 꺼내지 마시고 처음 배송 받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다시 포장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