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에이아이포펫_미펫몰(ip:)
작성일 2020-12-27 02:17:36
조회 85
평점
추천 추천하기
고객님, 이용에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파손된 제품은 송장이 붙어있는 박스 사진과 제품 상태를 자세히 사진을 찍어 [CS 고객문의] > [Q&A] 게시판을 통해 성함, 연락처, 주문번호를 기재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회수와 재배송이 함께 이루어지므로, 파손된 제품은 절대 포장지에서 꺼내지 마시고 처음 배송 받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다시 포장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공유받은 친구까지 가입하면 두분 모두에게 +5,000 행복 포인트를 추가로 드려요.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